• 2017 키덜트&하비엑스포 2017-01-12

     

    굿인터내셔널이 코엑스에서 열리는 "2017 키덜트&하비엑스포"와 함께합니다.  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이나 메세지를 남겨주세요~^^
    추첨을 통해 10분 모십니다!!

     

     
    2017 키덜트 & 하비 엑스포 1월 19일 코엑스 개막

    - 가족, 친구, 연인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존 운영
    - ‘프라모델 콘테스트’ 진행, 총상금 500만원 상당 상금 제공

     

    □ 2017 키덜트&하비 엑스포가 1월 19일(목)부터 22일(일)까지 4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. 키덜트 대표 전시회로써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던 키덜트&하비 엑스포는 이번 전시회 역시 키덜트 및 다양한 취미 생활 군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담아 찾아올 예정이다.    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    □ 키덜트 콘텐츠의 다양한 시도를 선도하는 ‘토이리퍼블릭’, 다채로운 종이모형 작품을 볼 수 있는 ‘한국종이모형페스티벌’, 전시장에서 직접 보드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‘보드게임존’ 등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거리가 마련되어있어 가족, 친구, 연인 단위의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.
     
    ○ 또한 ‘프라모델 콘테스트’가 처음 진행되어 일반인 참가자들의 수준 높은 프라모델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. 콘테스트 수상자들에게는 총상금 500만원상당의 상금이 제공되며,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시기간동안 본인의 프라모델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.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017 키덜트&하비 프라모델 콘테스트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.(cafe.naver.com/kidulthobbyexpo)
     
    ○ 이 외에 다양한 취미생활을 소개하고 미션 수행을 통해 각자의 알맞은 취미 찾기 프로그램을 시간별로 소개하는 하비박스의 강좌 프로그램은
       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. 
     
    □ 사전 할인 티켓은 티몬, 쿠팡, 위메프 등소셜커머스에서 1월 16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며, 이후에는 전시회 기간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. 자세한 소식은 2017 키덜트&하비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(www.kidultexpo.org) 및 SNS(www.facebook.com/kidultnhobby)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 기타 사항은 키덜트&하비 엑스포 사무국(02-555-7153)에서 문의 가능하다. 
     
    □ 키덜트&하비 엑스포 관계자는 “키덜트 매니아 및 최근 대중화된 키덜트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관람객 층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전시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다.” 라고 전했다. 
목록으로

Comments

    코멘트작성

    ×