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육아박람회(제주) 2016-09-12

     
     
    굿인터내셔널이 제주신보 "육아박람회"와 함께합니다. 제주 친구분들 놀러오세용~~^^

    □ 임신·출산·육아 관련 최신정보로 가득한 2016 제주新보 육아박람회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 동안 제주시 한라체육관에서 개최된다.
    □ 제주新보가 주최하고 프리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70여개 브랜드, 90여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.
    □ 올 하반기 육아 트렌드는 물론 다양한 육아용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로, 유모차와 카시트를 비롯해 가을/겨울철 의류·침구류, 수유용품, 놀이매트, 스킨케어, 태교산모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·비교해 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하다.
    □ 예비엄마아빠를 대상으로 한 모유수유 및 산후조리 분야의 전문가 강연, 육아관련 상식을 재미있게 풀어 알아볼 수 있는 도전! 육아골든벨도 마련, 다양한 방법으로 임신·출산·육아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.
    □ 고가의 키즈전동차를 230m 코스로 무료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키디텍 / 하바 무료체험, 음악힐링 시연수업체험, 미아방지팔찌 배포, 가족수유공간 및 참가자가 쉬어갈 수 있는 해피존 운영 등 가족이 모두 즐기고 쉬다 갈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마련하고 있다.
    □ 또한 사전등록자의 한해 매일 선착순 1,000명에게 앙블랑 고급형 물티슈 한 팩씩 배포할 예정이며, SNS (인스타그램, 페이스북) 및 블로그 사전홍보 이벤트를 통해 박람회 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상품권 및 포즈포토 포토북 상품권 등 많은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.
    □ 이밖에 추첨을 통해 미마 자리 유모차, 하나키즈카 전동차, 뉴나리프 바운서, 에르고 힙시트 등 국민 육아용품들로 이루어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. 경품추첨은 박람회 마지막 날인 25일 오후 6시에 인터넷방송국인 ‘제주의 소리’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 한다.
    □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현장등록 입장료는 5천원이다. 그러나 9월 21일까지 공식홈페이지 (jejubabyfair.kr)를 통해 사전신청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.
    □ 2016 제주新보 육아박람회 참가 및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(064-712-5997)를 통해 가능하다.
목록으로

Comments

    코멘트작성

    ×